CLASS
// 현업에서는 생성자 함수를 이제 사용하지 않는다. 개념을 익히기 위해 알고 있는 것은 필요하다.
// CLASS는 다른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에서도 많이 쓰임 !
// CLASS란 ? 생성자 함수와 마찬가지로, 객체를 생성할 수 있는 템플릿(양식)
//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(Object-Oriented Programming)을 가능하게 함 !
//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(Object-Oriented Programming)이란?
// => 서로 밀접하게 연관있는 아이들을 객체로 구성해 나가면서 객체끼리 서로 호환 가능하도록 프로그래밍 하는 것을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라고 한다 !
// 공통적인 구조를 가진 객체를 만들고자 한다면,
만들고자 하는 객체의 양식을 생성자 함수를 통해서 정의해 두고,
함수를 호출하듯이 필요한 데이터만 인자로 전달하면, 손쉽게 객체들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.
생성자 함수는 붕어빵기계와 같다. 템플릿! 그렇게 탄생한 객체는 붕어빵!
How ?
-> JS에서는 Prototype을 베이스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을 지원해주기 때문!
Differences?
-> Class를 통해 만들어진 객체(Object)는 인스턴스(Instance)라고 한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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